2013-2학기 신학원 등록금 분납 신청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숙지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아 래 -
1. 신청기간 : 2013년07월03일(수)-07월19 (금)까지
2. 신청방법 : 인터넷 신청
3. 신청대상 : 2013년1학기 현재 재학생
4. 분납내용 : 1차 등록기간중 분납, 2차 추가 등록기간중 분납잔액 완납
5. 인터넷접속 및 신청서 작성 절차
가. 홈페이지(www.css.ac.kr)에서 좌측에 학생로그인 클릭.
나. 로그온 화면에서 출력.
다. 학생구분에서 소속 대학 및 대학원을 선택.
라. ID란에 학번을 입력
마. Password 란에 본인 주민번호 뒷번호 7자리 입력.
사. 분납여부에 마크(CHECK)하고 저장(확인)버튼을 클릭 후 종료.
6. 유의사항
1) 등록금 분납 사전신청자에 한해서 등록금분납 고지서가 발부됨.
2) 분납신청이 완료된 학생은 1차등록기간에 한하여 분납이 가능함.
3) 분납신청후 추가등록기간까지 완납하지 아니하면 미등록으로 간주됨을 유념하시기 바람.
2013. 06. 24.
양 지 총 무 과
문의처 : 양지경리과 031-679-1736
'서울신학·총신신대원 > 동역자나눔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0) | 2013.07.01 |
---|---|
2013-1학기 기숙사 퇴사시 시설보증금 반환에 관한 안내 (0) | 2013.06.29 |
생활관 물탱크 청소 (0) | 2013.06.15 |
기말고사 중 차량 안내 (0) | 2013.06.15 |
2013-1학기 퇴사일정 및 절차 안내 (0) | 2013.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