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학·총신신대원/동역자나눔터

2012년 2학기 퇴사일정 안내

예림의집 2012. 11. 15. 05:28

20122학기 퇴사일정 안내

20122학기 퇴사일정 및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숙지하셔서 착오없이 퇴사일정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1. 퇴사일정 및 업무시간

구분

일자

시간

장소

비 고

1~3학년

2012.11.29 ()

13:00~16:00

3생활관

2세미나실

점심시간 제외

(11:30-12:30)

2012.11.30 ()

09:00~11:30


* 방학 중 입사는1130() 퇴사가 완료된 후 진행 (남자-3생활관 6/여자-3생활관 2층예정)
* 2학기 수업 단축으로 인하여 한주간 입사(2012.12.3.~7)를 희망하시는 분은 123일 오전중에 행정실에서 접수합니다.(,퇴사는 일정대로 진행해야 합니다)


2. 퇴사절차 안내

1) 한 학기 동안 사용한 호실을 깨끗하게 정리 후 퇴사절차를 밟아주십시오.

호실점검 후 청소상태 및 시설상태 불량호실에 대해서는 인터넷 공지(호실사진 및 명단공개) 및 사실 확인 후 20131학기 입사를 불허합니다.

2) 생활관 입사시 받았던 모포,열쇠,스탠드는반납하시고랜선, 빨래건조대,멀티콘센트는 입사 시 배치 상태를 유지해 주십시오.

3) 시설보증금은 생활관에서 대여해 드린 물품 회수시 반환해 드립니다.

4) 물품분실시 대치사항 : 각 물품에 따른 손실 배상금을 납부 또는 시설보증금 에서 공제 할 수 있으며 미납 또는 미처리할 경우 다음학기 입사를 제한 함

분실품목별 배상내역

구 분

배상금액

비고

모 포

15,000

시설보증금에서 공제 가능하며

미납시 다음 학기 입사제한 공통사항

스탠드

15,000

열 쇠

5,000

랜 선

2,000

3. 기타 유의사항

1) 생활관 입사생은 퇴사시 침대커버는 그대로 두십시오.

2) 퇴사일 이후에는 시설보증금 반환이 불가합니다.

, 열쇠의 경우 우편등기로 보내실 때 12.10()-14() 기간 중 시설관리실 도착분에 한해서만 확인 후 반환해 드립니다.<대리반납 가능>

3) 한 학기 동안 생활관에서 사용한 개인 물품들은 모두 정리하십시오.

4) 생활관에서는 여타물건을 보관할 수 없으며 분실에 따른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퇴사 후 남겨진 물건들은 청소용역에서 일괄 처리됩니다)

5) 퇴사시 개인 물품의 택배배송 관련문의는 사생회로 하시기 바랍니다.

6) 단기입사를 희망하시는 분들도 반드시 퇴사 한 후 월요일에 입사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7) 상세문의: 경건훈련원생활관 [관리사무실:031)679-180203 / 행정실:031)6791762]

경건훈련원 생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