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학·총신신대원/실천신학

"WCC 반대자와 찬성자 주장"

예림의집 2012. 5. 2. 08:07

 

WCC 반대자의 주장

1. 기독교*불교*천주교*힌두교*통일교*이슬람*샤마니즘등.. 기타 모든 종교의 모든 신을 인정하므로서, 궁극적으로 같은 구원에 이른다고 주장하므로..

2. WCC는 종교통합운동, 종교다원주의(에큐메니칼)운동으로 성경의 진리를 대적하는 인본주의 정신의 본체이며 사단의 사상인 것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3. 한국교계 대형교회 일부 목회자들을 WCC*KNCC 주동자로 삼아, 교회를 예수 배반하게 한 후, '세계정부' 협력자로 만들려는 사단의 전략을 따르기 때문에..

WCC 찬성자의 주장

1. 위 WCC 반대자의 주장은 터무니 없다고 말하면서, 종교간의 화합을 통하여 민족과 나라*종교와 종교간 장벽을 허물어서 미움*시기*테러*전쟁이 없는 세계평화를 구축해 가는 것이다..

2. 종교간 화합을 위해 WCC에 가입했으며, (사도행전 4:12)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없나니.."라는 말씀은 예수 안에서 구원이 영원불변하다는 것임을 아멘으로 믿고, 교회 강단에서 설교와 전도함을 강조하고 있다..

3. 종교간 평화를 위해 WCC에 가입했으며, (요한 14:6)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를 아멘으로 변함없이 믿으면서, 교회 강단에서 설교와 전도함을 강조하고 있다..

------------------------------------------------------------------------------------------------------------------

결론 (보충설명)

표면적으로만 보면, WCC 반대자가 이해와 화목이 부족하여 일치를 거부하는 자들과 같이 보입니다. 반면에, WCC 찬성자는 진리도 고수하면서 종교간의 화합과 평화를 위해 2013년 WCC 부산총회 유치를 위해 많은 수고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성경 66권의 예언*계시서를 가지고 내면을 들여다 보면, "배도(예수님 배반)하는 일이 먼저 있고, 불법의 사람(적그리스도, 666표를 받게 하는 자)이 나타나는 때"가 재림의 징조라는 것을 알아야만 합니다.

지금은 WCC 사상(모든 종교에도 구원*천국*영생이 있다)을 설교하진 않습니다만, 공중강림과 주님신부 휴거사건 직후에, <적그리스도 666표 세계정부>에 동조하며 협조할 자들이 WCC 가입교회 지도자가 될 확율은 매우 높습니다. 대환난 시대에는, 휴거 못한 WCC 미가입 교단*교회들도 배도 여부를 장담할 수없는 일입니다. 박해*순교가 없는 지금, 성경66권 진리가 아닌 교회직분과 봉사*친교등으로 (나는 부자라. 부족함이 없다)는 라오디게아교회 정신으로는 말입니다.

WCC 교단들 지도자 단체가 교회 공동체를 선동해서 일제 신사참배 처럼 총회로 결의하면, 적그리스도 이름표인 666표를 받자고 할 때, 대부분 받게 됩니다. 사람도 겉(겁데기)만 보면, 예수 안믿는 사람이 더 신사적이고 천국들어갈 것 같은 사람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예수믿는 사람이 더 좁고 형편없어 보일 수있지만, 천국은 우상숭배* 비진리등과 타협치 않고 진심으로 회개하고 복음을 믿는 그리스도인에게만 해당됩니다. 끝으로, 성경66권 전체를 못보는 이들과의 논쟁은 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