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교회 사역...♡з/교회 소식, 행사

[스크랩] [성령강림절] 명 언 & 대표기도문

예림의집 2011. 6. 15. 11:13

[성령강림절] 명 언 & 대표기도문


할버슨
성령은 지시하시고 힘 주시고 통치하신다.

 

벳처

성령은 우리가 의식하지 못하는 절실한 필요를 알려주신다.

 

조지 스위팅
어떤 곳을 채우려면 먼저 그곳을 비워야 한다. 당신의 인생이 무기력하다 면 그것은 당신이 완전하게 성령의 지시를 따르지 않기 때문이다.

 

C.G.괴니 - 미국의 부흥사,교육가
성령 충만을 받는 일은 신앙생활을 하는데 있어 가장 근본적이요 중요한 일이다.

 

힐티 - 스위스의 철학자, 법학자
성령을 대항할 수는 있으나 대항하여 이긴 자는 없다.

 

무디
하나님은 우리에게 충만한 사람이 되라고 명령하신다. 만일 우리가 성령이 충만한 사람이 아니라면, 우리는 우리의 특권 이하로 살고 있는 것이다

 

무디
만일 당신이 성령에 의해서 거듭난 사람이라면, 당신은 억지로하나님을 섬기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 때 하나님을 섬기는것은 자연스러운 일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무디
성령 충만하지 못하면 주어진 특권을 박차는 것이다

 

무디
성령 안에 거하는 것은 하나님의 응접실 안에 초대받는 것이다

 

무디
성령이 없이 인간적 수단, 노력, 분투, 결의만으로 하는 일은 자기의 숨으로만 돛단배를 움직이게 하는 것과 같다

 

무디
눈물이 눈안에 먼지가 들어가지 않도록 막는것처럼 성령은 우리 마음에 세상이 들어가지 않도록 막아준다

 

무디
당신 생애에 능력이 없는 것은 성령께 전적으로 맡기지 않았기 때문이다

 

무디
자기를 돕는 이가 전능한 이라는 것을 기억한다면 그는 결코 절망을 모를 것이다

 

무디
인간의 영이 없어져야 하나님의 영이 우리를 채운다

 

딕슨
우리가 조직에 의존한다면,조직이 해내는 것을 얻는다. 우리가 교육에 의존한다면,우리는 교육이 해내는 것을 얻는다. 웅변에 의존한다면,우리는 웅변이 해내는 것을 얻는다. 역시 우리가 성령에 의존한다면,우리는 하나님이 해내는 것을 얻는다.

 

워렌 위즈베
우리가 성령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 그가 우리를 사용하신다.

 

힐티 - 스위스 철학자, 법학자
성령이 어떤 사람에게 부어지면 성령은 그 사람의 외면도 완전히 성숙하게 한다.

 

제레미 테일러
자기를 돕는 자가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유념하는 자는 절대로실망하지 않는다.

 

워렌 위즈베
우리가 성령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 그가 우리를 사용하신다.

 

헨리 발리
세상은 아직도 어떤 사람이 하나님께 완전히 속하게 되면하나님이 그를 통해서 어떤 것을 하실 것인지는 모른다. 

 

 

[성령강림절] 대표기도문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성령을 통하여 교회 위에 역사하시고 섭리하심을 감사드리며, 찬송과 영광과 존귀를 올려 드립니다.
오순절 마가의 다락방에 임하셨던 성령을 지금 이 시간 저희에게 충만하게 부어 주시고, 저희를 성결케 하사 예배드리기에 합당한 심령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약속하신 성령을 보내주신 주님.
특별히 오늘 성령 강림 주일을 맞이하여 세속과 죄악에 찌든 저희 심령이 성령의 능력으로 깨끗해지고 새 사람 되기를 원합니다. 냉랭한 저희 마음이 뜨거운 성령의 열기로 가득 차기를 원합니다.


이 시간 저희들이 주님의 은혜를 사모하는 심령마다 주의 영으로 덮으셔서 성령 충만한 사람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게 하시고, 그 어떤 불의와도 타협하지 않게 하시며,
주님을 담대히 증거하고 어떤 위협 앞에서도 굴하지 않는 신앙인의 본분을 다하게 하옵소서.

 

저희교회도 성령의 불이 타오르는 능력의 제단이 되기를 원합니다.
아무리 강팍한 심령도 거꾸러지게 하시고, 지은 죄에 대한 자백이 일어나며 탄식하는 회개의 역사가 있게 하옵소서.
또한 삶에 지친 그들에게 희망의 빛을 비치게 하시고,
질병으로 인해 오랜 기간 병석에 있는 성도들에게 강한 치료의 역사가 있게 하시며,
저희들은 서로 중보의 기도로서 힘을 보태게 하옵소서.


기도하는 자마다 주님의 사랑의 응답을 받을 수 있는 신령한 제단이 되게 하옵소서.

주님! 가정의달 5월을 맞이하여 저희들의 가정은 주님께서 따뜻하게 감싸주시는 사랑이 넘쳐서 화목과 평안이 샘솟게 하시고, 항상 무거운 짐을 내려주시고 쉼을 허락하시는 주님의 자비로우신 손길을 느끼게 하여주옵소서.

 

주의 몸 된 교회는 교제의 즐거움 속에서 서로 위하고 용납하는 형제애가 더욱 넘쳐나게 하시고,
기도를 잊은 자에게 기도의 불을 붙이는 교회,
찬양을 잃은 자에게 찬양의 기쁨이 되살아나는 교회,
말씀이 살아있는 교회, 복 된 소식을 들려주며 구원을 공포하여 주님의 역사를 드러내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언제나 우리는 보이는 현상만이 아니라 보이지 않는 하나님을 소망하며,
절망을 희망으로 바꿔가기를 원합니다.
그리하여 예언 성취는 예수그리스도를 통해 꼭 이루워진다는 것을 알게 하옵소서.


이 시간 준비된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을 성령의 능력으로 붙드시고,
목마른 영혼마다 생명수를 풍족하게 마시는 은혜 충만한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이제 5월의 아름다운 신랑신부의 모습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가정에 복을 주시고,
평생을 서로 아끼며 사랑하며 살게 하옵소서.

 

주님의 몸된 교회를 위하여 찬양으로, 교사로, 주방봉사로, 운전으로, 꽃꽂이로, 봉사하는 충성스러운 재직들을 기억하시고 저들의 수고를 통해서 한은교회가 성령으로 충만해지고 주님의 아름다운 열매가 알알이 맺혀지는 기쁨의 역사가 있게 하옵소서.

 

주님! 새하늘찬양대의 찬양은 바로 우리의 고백이 되게 하시고,
주님 앞에 더욱 귀하게 쓰임 받는 찬양의 도구가 되게 하옵소서.
이 모든 말씀을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 아 멘 -

 

 


 

출처 : 인터넷로고스선교회
글쓴이 : lemalogos 원글보기
메모 :